11월 정기출조 [01]
2달에 한 번의 짧은 만남으로 서로의 안부를 확인하고, 즐겁게 한바탕 웃어보자는 의미로 전통적으로 이어가고 있는 입큰붕어 정기출조.
이번 11월 납회를 겸한 정출을 치루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된다.
물론 행사 특성상 강제적인 참여의 의무도 없고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지는 정출이지만 갈수록 색을 잃어 가는 듯한 느낌이다.
모두가 함께 라는 구호는 공허한 메아리로만 들리는 것 같아 한쪽 옆구리가 잠시 허전해져 온다.
정출의 의미는 무엇일까??
언제부터인지 모르지만 마음에 들면 참여하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참여하지 않아도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 같이 느껴지고 있는 정기출조.
이 상태로 정출 행사를 이어간다는 것은 무의미하지 않나 하는 생각까지 들게 한다.
11월 정출이 치루어진 두메지.
항상 입큰붕어 정출이라고 하면 사심 없이 낚시터를 제공해 주시는 두메지 사장님께 감사드리며,
비록 많은 인원이 참여하지는 않았지만 붕어도 충분히 나와 주었고 모처럼 한껏 웃을 수 있는 시간도 많았습니다.
악천후 속에서도 동요 없이 끝까지 자리를 빛내준 입큰님들과 바쁜 시간에 정출지를 찾아주신 입큰님들께 감사드리며,
도움을 주신 오성낚시, 관문낚시, 백두낚시 사장님, 박프로님, 만득이님, 백두산간님, 별바람님, 어상천님, stella님께도 감사드립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며... 2008년에는 좀 더 색다른 모습으로 만날 수 있기를 기약해 봅니다.
새해에는 더욱 많은 입큰님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정출, 다시금 명실상부한 화합의 장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2008년 시조회 때 뵙겠습니다.
[2007년 11월 정기출조]
1. 일 시 : 2007년 11월 17일(토) - 18일(일)
2. 장 소 : 경기 안성 두메지
3. 시 상 : 1등 제비붕어님, 2등 부람스님, 3등 헝아붕어님, 4 ~ 10등 방조사님, 케벙e님, cyk0528님, 수중전님, sang8387님, 두들이파파님, 낙엽비
4. 후 원 : 음성 오성낚시, 화성 백두낚시, 충주 관문낚시, 박프로님, 백두산간님, 별바람님, stella님, 만득이님, 어상천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