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봄맞이 정기출조 [01]
2달에 한 번 입큰님들을 만나는 날이건만, 시샘이라도 하듯 행사 때마다 날씨가 도와주질 않는다.
오후들어 살랑살랑 불어오던 바람은 강한 돌풍으로 변해버리고, 하늘에는 소방헬기들이 굉음을 내며 어우실지 상공을 쉼없이 오르 내린다.
수면위로 던져놓은 찌는 혼자 춤을 추고 있고, 찌를 바라봐야할 눈을 하늘을 향하고 있으니... 물속 붕어들 조차 먹이감에는 관심도 없을 듯 싶다.
자주 보는 얼굴도 아닌데, 자주 볼 수 있는 얼굴들도 아닌데... 2달이나 지나야 한 번 마주치는 얼굴들인데...
눈인사를 나누다보니 처음 뵙는 님들도 있는 듯 싶은데... 오늘도 그리 낯설게 느껴지질 않는다.
입큰붕어 정기출조.
다른 출조길보다 항상 더 큰 아쉬움을 남긴다.
조금 더 좋은 날씨에, 조금 더 많은 님들과 악수를 나누고, 조금 더 큰 붕어를 잡고, 조금 더 맛난 음식을 먹고, 조금 더 많은 두꺼비를 잡고...^^
다음 5월 정출을 기약하며, 3월 정기출조 행사에 참석해 주신 입큰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행사를 위해 도움을 주신 어우실낚시터 사장님과 협찬을 해주신 업체 관계자 여러분, 찬조를 해주신 입큰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다음 5월 정출지에서 뵙겠습니다.^^
[2006년 3월 정기출조 개요]
1. 일 시 : 2006년 3월 25일(토) - 26일(일)
2. 장 소 : 경기 여주 어우실낚시터
3. 시 상 : 1등 만득이님 외 10명 / 포토갤러리방 - '봄맞이 포토에세이' 케벙e님, 유삐빠님, 사부님, 가리온님, 사라산님
4. 찬 조 : 성남너울클럽, 어우실낚시터 사장님, 예산태공님
5. 협 찬 : 에프죤
|